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저의 글이 도움이 되길 기도하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진짜 아끼고 아끼던 글을 이제 올립니다. 바로 카메라 추천 글인데요! 진짜 준비도 많이 하고 어떻게 글을 쓰면 좋을지 고민도 많이 했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중학교 3학년때 처음으로 카메라가 생겼는데 그 카메라는 바로 캐논 EOS M 이라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엄마한테 선물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제가 갖고 싶었던것은 그당시 출시 했던 캐논 EOS 100D를 갖고싶었는데 엄마가 이 카메라를 선물을 해주셨어요ㅎㅎ 근데 이것도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나름 괜찮고 의미 있게 사용했는데 뭔가 카메라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찾아 봤습니다. 새거를 살지 중고를 살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중고로 결정 용산 아이파크몰에 중고로 카메라를 파는 곳이 많아서 저는 용산 아이파크 몰로 갔습니다. 남자친구랑 함께 갔는데요 호갱 안당하기 위해서..
제가 카메라 산 곳은 이쪽이에요! 진짜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원래 저는 200D를 보고 간거라 200D를 보여달라고 했지만 200D보다는 100D가 가격도 괜찮다고 하셔서 100D로 봤는데요. 가격은 최저라고 맞춰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디는 결정을 했지만 렌즈를 진짜 많이 고민 한 것 같아요.
이렇게 카메라를 산 구성이에요. 정품증서는 당연히 주고요. 가방도 서비스로 주시고 정말로 좋았어요. 렌즈는 일명 축복이 렌즈 저렴이라고 불리는 탐론렌즈를 선택을 했습니다. 근데 바디보다 렌즈가 더 비쌌다는.. 좋은 렌즈로 사진한번 찍어보니깐 다른 렌즈는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가격이 좀 나가도 축복이 저렴이 렌즈를 선택을 했어요. 진짜 화질은 진짜 끝내줍니다.
약간 초점이 안맞긴 했는데 진짜 완전히 화질이 확대를 해도 안깨지더라구요. 진짜 너무 이쁩니다. 핸드폰화질이랑 비교를 하려고 했는데 요즘 핸드폰도 잘나와서ㅋㅋㅋ 뭔가 핸드폰이 더 잘나온 느낌이라 안올리려구요ㅠㅠ
이 사진도 카메라고 찍은 사진이에요. 깔끔하게 잘 나오는 걸 알 수 있죠?
캐논 EOS 100D는 화면 화소가 1800만화소입니다. 화소도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탐론 렌즈랑 같이 쓰니 진짜 카메라는 렌즈 빨이라는 말이 맞더라구요. 진짜 렌즈가 굿이에요. 화질을 진짜 좋게 해준답니다. 딱 입문하실 분이 쓰기 정말 좋을 것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그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다면 약간 무겁다는 점과 초점영역이 9개밖에 없다는 점이에요. 저는 바디 무게보다 렌즈무게때매 너무 무거워서ㅠㅠ 들고다닐때 손목이 너무 아파요ㅠㅠ 근데 그냥 번들렌즈로 들고다닌다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같아요. 그리고 초점영역은 입문하시는 분들은 괜찮은데 다른 카메라에 비해 초점을 잡아주는 영역의 점이 9개 밖에 없어 초점 잡는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다른 카메라들은 보통 진짜 많으면 몇십개가 있더라구요. 그런것들은 초점이 진짜 잘잡히겠죠? 근데 우리는 프로로 찍는게 아니고 입문용으로 찍을 거니깐 괜찮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ㅎㅎ
DSLR 입문용 카메라 추천해봤는데 더 자세한 내용 사용 방법 어떻게 하면 더 잘찍히는지는 또 포스팅 할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저의 글로 인해 다른 사람들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힘이 되게 공감을 한번 꾹 눌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로 돌아올테니깐요 저의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구독하기도 한번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 모두 안녕~~
남은 연휴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부터는 다시 힘내서 일을 합시다. ^^
ps. 카메라 화소를 104만 화소라고 했는데 잘못 올려서 수정했습니다ㅠㅠ참고해주세요ㅠㅠ
'pictu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논 100d로 꽃사진 찍기 (0) | 2019.05.17 |
---|---|
캐논 EOS 100D로 사진 찍어보기 (2) | 2019.05.07 |